우체국 알뜰주유 체크카드 혜택정리, 주유할인체크카드

보통 주유를 할때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카드에 따라서 리터당 할인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신용카드가 없을 경우에도 주유할인을 받을 수 있을까요? 오늘은 체크카드 중에서 주유할인이 가능한 우체국알뜰주유체크카드에 대해서 항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 알뜰주유 체크카드

전국 알뜰 주유소 브랜드를 부착한 주유소 또는 NH-OIL주유소에서 주유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리터당 40원 ~ 100원까지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연회비 : 없음

교통카드 : 신청불가

브랜드 : 국내전용

카드신청 : 우체국 또는 인터넷

우체국 알뜰주유 체크카드 할인혜택

- 주유할인혜택

전월이용실적에 따라 리터당 40원 ~ 80원까지 할인이 가능한데 월 10만원 이상 이용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1일1회, 월4회, 1일 최대 1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규카드의 경우 발급일 포함 다음월 말일까지는 전월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알뜰주유쇼는 리터당 80원 일반 주유소는 리터당 4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우체국 쇼핑*EMS*택배등 우편서비스 5% 적립

전월 이용실적 10만원 이상일 경우 월 1만원한도로 적립 가능


이체크카드의 경우 다른 체크카드에 비해서 주유할인혜택이 높은 편이지만 그에 비해서 다른 할인혜택이 별로 없기 때문에 체크카드만 사용하시면서 주유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체크카드로 보여집니다. 또한 이용실적이 10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캐시백 혜택을 받지 못하니 체크카드 사용량이 많지 않으신 분들은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주유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시는것이 유리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