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보험계약대출 알아보기

인생을 살다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높은 금리를 적용받는 신용대출의 경우에는 이자부담이 높기 때문에 부담이 많이 되는 편인데 만약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납입한 보험에 따라서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데 오늘은 삼성화재 보험계약대출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참고하셔서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보험계약대출의 경우에는 보험계약 해지 없이 보험보장은 그대로 받으면서 납입한 보험에 따라 낮은 금리로 무보증, 무방문, 무서류로 인터넷을 통해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대상 : 삼성화재 장기보험 가입 후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

- 금리 : 연 4.75% ~ 9.9% (2013년 12월 기준)

- 한도 : 해당계약 한도금액의 60~90% 이내, 1일 한도 4,000만원

- 기간 : 대출금이 지급되는 장기보험 계약의 보험계약 만료일까지

(단, 순수보장성 상품등 일부는 만기가 대출만기가 보험만기보다 짧을 수 있습니다.)

- 상환방법인터넷,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상환, 전화 상담원을 통한 실시산 상환, 삼성화재 창구방문

이용방법은 인터넷 또는 모바일에서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로그인 후 대출가능 금액을 확인하고 약정서에 동의후 다시 본인확인을 거치면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절차가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간편한것이 가장큰 장점입니다.


지급의 경우에는 보험계약대출 지급계좌로 등록된 본인명의 계좌, 보험계약대출 이자 자동이체 3회 이상인 본인의명의 계좌, 보험료 자동이체 3회 이상인 본인명의 계좌를 통해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도 낮고 이용절차도 간편하기 때문에 만약 계약한 보험이 있으신 분들의 경우에는 금리가 높은 신용상품보다는 이렇게 보험계약대출을 알아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