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의 여러가지 멤버쉽 혜택들 중에서 가장 유용한 혜택은 아마도 편의점할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특히나 요즘에는 편의점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경우가 많은데 통신사할인을 활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사용하는 통신사가 어떤 편의점에서 할인이 가능한지 알아두는것이 좋습니다.  

SK텔레콤 T멤버쉽 편의점 할인

CU(씨유),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 VIP/골드 천원당 100원 할인, 실버/일반 천원당 50원할인

각 편의점마다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며 할인을 받기 위한 최소 구매금액은 1천원입니다. 또한 1일 최대 20만원 한도내에서 할인이 가능하고 주류, 담배류, 비식품면세류(복권, 전화카드, 종량제봉투등), 서비스상품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휴게소등에 있는 편의점등 특수입지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KT 올레 멤버쉽 편의점 할인

GS25(지에스25), 미니스톱, 위드미 : VIP/일반 15% 할인

각 편의점마다 1일 1회 할인이 가능하며 결제 금액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한 주류, 담배, 일부 서비스상품(전화카드, 택배, 상품권, 종량제봉투)등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역시 휴게소등 일부 매장에서는 할인이 불가능합니다.

LGU+ 멤버쉽 편의점 할인

GS25(지에스25) : 전등급 15% 할인

할인 가능한 편의점이 한군데 밖에 없지만 등급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15%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주류, 담배, 서비스품목은 할인이 불가능하면 휴게소등 일부매장에서도 할인이 불가능합니다.

각 통신사에 따라서 할인이 가능한 편의점도 다르고 할인율에서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통신사의 할인혜택을 참고하시고 통신사 멤버쉽 + 각종 할인 신용/체크카드들도 함께 이용하면 더 높은 할인이 가능하니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