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는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할 때마다 스타벅스 별을 적립해주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오늘은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별 적립 기준 및 혜택에 대해서 상세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별 적립이란 무엇일까?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음료 구입 시 별 적립을 해주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서비스로 적립한 별 개수에 따라 회원 등급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별 적립 기준

1.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적립 가능

2. 스타벅스 카드 결제금액 800원 이상일 경우 적립

3. 1개의 영수증1개씩 적립

4. 3분 이내 추가 결제 시 별 적립 불가

5. 별 유효기간은 1년


기본적으로 1개의 영수증에 별이 1개씩 적립되는데 사이렌 오더 누적 주문건수 3천만 돌파 기념으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모든 회원들에게 2018년 12월 31일까지 1만원 당 별이 1개씩 추가 적립됩니다. 만약 스타벅스에 방문해서 1만원 이상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할 경우 기본 1개 + 추가 적립 1 = 총 2개의 별이 적립됩니다.


추가로 기프티콘이 있는 경우 금액권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이즈업등으로 800원 이상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시면 별적립이 가능하니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별 적립 등급별 혜택은?

Welcome Level [웰컴 레벨]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에 가입하면 기본적으로 부여되는 등급입니다.

-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 구매 시, Free Extra 1개 제공

- 생일 축하 무료 음료 e쿠폰 제공

- 기능 설정 후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

- 분실 신고 시점의 카드 잔액 보호

- 자동 충전 5만원 이상 설정 후, 충전 시마다 BOGO e쿠폰 발행

Free Extra는 음료 주문 시 샷, 시럽, 드리즐, 휘핑, 자바칩등을 1개 추가 할 수 있으며 보고 쿠폰은 1+1 쿠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Green Level [그린 레벨]


별이 5개 이상 모이면 부여되는 등급으로 웰컴 레벨의 혜택 +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 구매 시, 스타벅스 리저브 음료 or 오늘의 커피 e쿠폰 제공

- 250g 원두 or 12개입 VIA 구매 시, 오늘의 커피 or 아이스커피 e쿠폰 제공

- Beverage BOGO e쿠폰

- 회원 전용 이벤트

Beverage BOGO 신규 음료 출시 시 1+1이 가능한 쿠폰입니다.


Gold Level [골드 레벨]


별이 30개 이상 모이면 부여되는 등급으로 웰컴, 그린레벨 +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 나만의 Gold Card 발급

- 별 12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쿠폰 제공

- Personalized offer e쿠폰 제공

별 12개 적립 시마다 제공되는 무료 음료 쿠폰은 Tall 사이즈 음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웰컴 레벨의 생일 쿠폰 및 골드레벨의 별쿠폰 사용시 Tall 사이즈 음료는 금액에 상관없이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급적 비싼 음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로 사이즈업이 가능한 통신사 멤버십을 가지고 있다면 사이즈업도 가능하기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